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KREI리포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 4월3일부터 1박2일간 개최한 ‘KREI리포터 발대식 및 연찬회’에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길 잘 돌아가셨는지 한분 한분 안부 여쭈어야 하지만 이렇게 서신으로 인사 대신함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신 분들 모신다고 세심히 준비는 하였습니다만 그래도 불편한 점이 없지 않았을텐데 너그러이 이해하고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고, 참석하신 분들의 열정과 진지함, 그리고 전문적인 식견을 대하면서 앞으로 리포터 여러분들의 활동에 큰 기대를 갖게 되었습니다. 연구원 홈페이지에 개설한 ‘리포터사랑방’ 블러그에 벌써 서로의 안부를 묻거나 활동방향에 대한 의견이 활발히 올라오고 있어 리포터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의식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연구원에서는 앞으로 권역별 분임토의를 통해 나온 의견 반영을 포함해 여러분들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활동하시는데 불편한 점이 있거나 아이디어가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연구원은 여러분들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고 반영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바쁘신 중에도 리포터 발대식에 참석해 자리를 빚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종종 서신을 통해, 그리고 현장에서 여러분들을 만나뵙도록 하겠습니다.
댁내에 건강과 평안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안녕히 계십시오.
2009. 4. 10
한국농촌경제연구원장 오 세 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