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터 여러분들의 활동 편의를 위해 리포터 신분증을 제작해 드리기로 했습니다.
아무래도 사진이 들어가야 할것 같아서 사진을 받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5월8일까지
어떤 사진을?: 인물 중심의 사진(명함판 등)이면 됨(사진 뒷면에 성명 기재)
어떻게 보내나?: 나누어 드린 회송용 봉투에 넣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작은 사진을 받고 일정을 잡아 진행하면서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멋진 사진 보내주세요~
사진 파일이 있는 분은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더욱 좋구요.
(
frog78@krei.re.kr 또는
dongweon@krei.re.kr)
4.23일(목) SMS 안내문 발송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