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터 발대식 이후 처음으로 접수된 5건의 리포트 중
집중 검토가 필요한 2건의 리포트에 대해 최종 검토회의가
오늘(4.27) 오전 진행되었습니다.
부원장 주재로 간부진이 참석해 진행된 농지은행제도와 농촌 폐가 문제 검토회의 결과는
농지은행제도: 선진화 위원회에서 의제로 다루어질 예정으로 관련 연구자가 현행제도를 설명하기로 했으며,
농촌 폐가 문제: 관련 연구자가 KREI 논단에 기고하고, 수시연구과제에 내용을 일부 포함하기로 하는 등 연구과제화 하기로 하였습니다. 출발이 좋은 셈입니다.
다른 3건의 리포트에 대해서도 연구자의 의견을 달아 성의있는 답변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별적으로 제안하신 분께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