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방문시 경기광주 임광혁리포터께서 연구원 홈페이지 리포터 사랑방에 글을 올릴때
로그온타임이 짧아 글을 작성하다 잠깐 다른걸 하다보면 로그아웃되는 등 불편하다고 개선을 요청하였습니다.
돌아와서 담당자에게 확인해보니 현재 러닝타임이 5분으로 설정되어있는데 이는 보완문제 때문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보완관리가 강화되어 더 줄여야할지 모른다고 하니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긴 문장을 작성하실때는 한글로 작성하고 옮겨붙이거나 첨부하는 방법을 활용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연구원에서도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