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지역별 순회간담회 방식을 일부 조정합니다.
리포터 여러분 안녕하세요?
상반기에 공지드렸던 하반기 지역별 순회 간담회 계획과 관련하여
간담회 방식에 대한 리포터 분들의 의견수렴 결과와 연구원 일정 등을 고려해
방식이 일부 조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초 권역별로 간담회를 개최하는 계획을 변경해
리포터 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면서 현장의 여론을 수집할 계획입니다.
저희 연구원 직원들이 수시로 현장을 방문하여 리포터 분들을 만나
현장 이야기를 듣고 대화할 계획입니다.
리포터 분들을 방문할때는 사전에 전화드려 약속한 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리포터분들께서 초청하거나 면담을 원하시면 우선하여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리포트를 하고 싶어도 여건상 어려운 점이 있다고 말씀들 하셔서
연구원에서는 매주 전국 광역시 단위로 1명씩 총 10명 내외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상시적으로 이야기를 듣고자 합니다.
큰 불편 드리지 않도록 하겠으니 연구원에서 전화인터뷰나 방문하겠다고 연락드리면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현장에서 뵙겠습니다. 환절기 건강 유의하십시오.
운영자 김동원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