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KREI리포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 4월 8일부터 1박 2일간 개최한 ‘2010 KREI리포터 연찬회’에 바쁘신 중에도 참석하여 리포터 운영 활성화와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고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길 잘 돌아가셨는지 한분 한분 안부 여쭈어야 하지만 이렇게 서신으로 인사 대신함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사를 준비해 놓고 갑작스런 해외출장으로 여러분과 함께하지 못한점 다시 한번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출장을 다녀오면서도 마음만은 리포터 여러분과 함께하였습니다.
올해도 많은 분들이 참석해 리포터 운영 활성화를 위한 진지한 토론을 갖고 4개 주제별 영농강좌에도 사례발표자와 토론자로 적극 참여하였다고 들었습니다. 이같이 여러분들의 높은 관심과 열정으로 연찬회가 유익한 자리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연구원은 연찬회를 통해 여러분들이 제시한 리포터 운영 개선과 농업농촌 문제 해소를 위한 다양하고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여러분들의 활동을 다각도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활동하시는데 불편한 점이 있거나 아이디어가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연구원은 여러분들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고 반영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바쁘신 중에도 리포터 연찬회에 참석해 자리를 빚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댁내에 건강과 평안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2010. 4. 12
한국농촌경제연구원장 오 세 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