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공지사항

상반기 중앙회 워크숍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2010.09.03
201

□ 배경 및 목적

○ 2010년 상반기 리포터 운영 경과 공유 및 하반기 활성화 계획 논의

연구원과 리포터간 소통기회 확대, 농업관련 최신정보 제공

 

행사 개요

○ 일시: 2010. 8. 31(화) 12:00-17:00(당일 행사로 진행)

○ 장소: 충북농업기술원(오창, 대중교통 이용 편의 고려)

○ 내용: 2010 상반기 리포터운영 보고, 하반기 활성화 방안 논의, 특강

○ 참석: 20명(중앙회 및 지회장, 총무 등 21명, 연구원 기획조정실장 등 3명)


<행사 이모저모>


지난 8.31일 상반기 중앙회 워크숍을 KREI리포터 중앙회 분 중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무사히 마쳤습니다.

행사 관련 회의자료, 사진, 행사 결과 등을 올려드리오니 참고하세요.

○ 회의자료 및 행사 결과: 공지사항
○ 행사 사진: 자료방 → 사진방

다시한번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주신 중앙회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글
[상반기 중앙회 워크숍] 회의자료
이전글
중앙회 워크숍 8.31일 개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