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공지사항

리포터 2011년 상반기 중앙회 워크숍 안내

2011.03.09
255
연구원은 2011년도 리포터 운영사업 계획 논의를 위해 아래와 같이 올 상반기 중앙회 워크숍을 개최합니다. 중앙회 간부진과 지역대표 및 총무께서는 참여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배경 및 목적

○ 중앙회 임원진 및 지역대표 모임을 통해 2011년 리포터 운영계획 마련

○ 연구원과 리포터간 이해와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여 리포터 운영 활성화

* 관련 근거: ‘KREI리포터 운영 활성화 방안’(2009.4.21), 중앙회 2010 4분기 워크숍 결과(2010.11.30)

2. 개요

○ 일시: 2011. 3. 17(목)~18(화) 1박 2일

○ 장소: 연구원 및 아카데미 하우스(연구원에서 집결해 아카데미하우스로 이동)

○ 참석: 약 30명(리포터 중앙회간부, 지역대표 및 총무 등 19명, 연구원 부서장 등 11명)

○ 워크숍 내용: 2011년 리포터 운영계획 논의, 리포터 조직 정비, 연구원과 소통

3. 세부 진행계획

시간

내용

비고

17일(목)

12:30-13:30

등록(대회의실) 및 점심식사(연구원 식당)

대회의실

14:00-15:30

인사말 및 간부진 소개

연구원 현황 및 연구활동, 연구부서 소개(20분)

최근 주요 농업이슈 설명(국제곡물, 구제역)(40분)

원장님

기획조정실장

성명환, 정민국

15:30-17:00

○ 이동/등록 및 숙소 배정

수유리로 이동

17:00-19:00

2011년 리포터 운영계획 논의

- 연찬회 일정 등 세부 추진계획 협의

○ 리포터 재정비 계획 등 조직구성 논의

- 리포터 충원 관련 의견수렴, 조직 활성화

 

기획조정실장

 

19:00-21:00

○ 저녁 식사 및 원장님과 간담회

원장님

21:00-22:00

○ 자유토론(리포터 운영 활성화 방안)

중앙회장

22:00

○ 자유시간 및 취침

18일(금)

08:00-09:00

○ 아침 식사

 

09:00-10:30

○ 종합토론

중앙회장

10:30-11:00

○ 워크숍 정리 및 해산

기획조정실장

다음글
2011 KREI리포터 연찬회를 5월 3일 ~ 4일 개최합니다.
이전글
「농업전망 2011」분야별 발표자료(PPT)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