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공지사항

리포터 연찬회 참석 감사드립니다(원장)

2011.05.06
183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KREI리포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 5월 3일부터 1박 2일간 개최한 ‘2011 KREI리포터 연찬회’에 바쁘신
중에도 참석하여 리포터 운영 활성화와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고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길 잘 돌아가셨는지 한분 한분 안부 여쭈어야 하지만 이렇게 서신으로 인사 대신함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올해도 100명이 넘는
많은 분들이 참석해 리포터 운영 활성화를 위한 진지한 논의와 정보를 교류하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3개 주제로 나누어 개최한 례발표에 여덟 분이 참여해 수준 높은 발표와 토론을 해 주셨고, 처음 시도한 리포트 경진대회에도 73건이 접수되어 소기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작성해 주신 제안은 잘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별도 코너로 마련한 리포터 상품전시회도 20여 분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이 전시되어
여러분들끼리 정보와 아이디어를 교류하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상품을 기증해 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구원은 연찬회를 통해 여러분들이 제시한 리포터 운영 개선과 농업농촌 문제 해소를 위한 다양하고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여러분들의 활동다각도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연구원은 여러분들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고 반영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바쁘신 중에도 리포터 연찬회에 참석해 자리를 빚내주신 여러분께 사드리며 댁내에 건강과 평안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2011. 5. 6

한국농촌경제연구원장 오 세 익

다음글
[2011 연찬회] 특강 및 사례발표 자료집 입니다.
이전글
2011년 신규 리포터 활동 안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