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시무식, “농업·농촌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선도하는 글로벌 농정연구기관”

연구원은 1월 2일 대회의실에서 2017년도 시무식을 가졌다. 김창길 원장은 신년사를 통해 연구원이 ‘농업·농촌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선도하는 글로벌 농정연구기관’이란 비전을 실현하고,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세 가지 중점 추진 계획을 밝혔다.
중점 계획은 ‘새정부 농정 수립과 연구의 내실화’, ‘국내외 네트워트 강화를 통한 융복합 연구 생태계 조성’, ‘소통과 화합을 통한 신바람 나는 KREI’로, 김 원장은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연구원 직원들이 연구원 발전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고 소통하면서 하나로 뭉쳐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원장은 “2017년에는 연구원 구성원 모두가 남다른 각오를 가지고 반듯한 연구원, 신바람 가득한 연구원을 만들어가자”고 직원들을 독려했다.